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유럽(Europe)/영국(UK)

[영국/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 야외 세트장, 다이애건 앨리

by Cecilia_J 2021. 8. 17.
728x90
반응형

영국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여행♡

해리포터 팬으로써 스튜디오에 가서 이것저것 자세히 구경하고 후기를 남기다 보니 포스팅이 길어졌습니다.

이전 포스팅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영국/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 이동부터 투어 시작까지

 

[영국/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 이동부터 투어 시작까지

영국 런던 여행♡ 뮤지컬, 쇼핑, 박물관, 미술관, 거리 산책 등등 런던에 가면 즐길 것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런던에 가서 열심히 한 것이 또 한가지 있었는데요, 바로 '덕질' 입니다!! "해리

worldtravellerjp.tistory.com

[영국/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 호그와트 연회장 및 기숙사 둘러보기

 

[영국/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 호그와트 연회장 및 기숙사 둘러보기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스튜디오 투어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영국/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 이동부터 투어 시작까지 [영국/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 이

worldtravellerjp.tistory.com

[영국/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 호그와트 교수실, 소설 속 장소와 소품들

 

[영국/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 호그와트 교수실, 소설 속 장소와 소품들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지난번에 2번의 포스팅에 걸쳐 해리포터 스튜디오 가는법을 알려드리고 연회장과 기숙사를 둘러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다른 곳과 소설 속

worldtravellerjp.tistory.com

 

 

이제 스튜디오 투어도 어느새 막바지 입니다.

실내에서 세트와 소품을 구경하고 잠시 야외로 나왔습니다.

이 곳은 고드릭 골짜기(Godric's Hollow) 에 있는 해리포터의 생가, The Potters' Cottage 입니다.

해리의 부모 제임스 포터와 릴리 포터가 볼드모트에게 살해되고, 해리가 번개 모양의 흉터를 얻게 된 곳입니다.

영화 속에서 촬영장소로 사용되었던 집은 에어비앤비를 통해 실제 숙박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해리포터의 왕팬이라면 숙박하러 달려갈지도 모르겠습니다.

 

광장 가운데에는 호그와트 다리(Howgarts Bridge) 도 있었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 3편,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에서 제임스 포터의 친구였던 리무스 루핀 교수와 해리가 이 호그와트 다리에서 대화했던 장면이 기억에 남습니다.

 

광장 한구석에서는 버터 맥주를 팔고 있었습니다.

제가 가방을 입구에 맡기면서 스튜디오에 들어올때는 신용카드만 들고 들어왔는데,

글쎄 버터맥주는 현금 결제밖에 안된다는 거에요 ㅠㅠㅠㅠㅠ

물론 저는 몇년 전에 간 것이니 지금은 카드 결제도 될 것 같기는 합니다.

하지만 혹시 모르니 스튜디오에 들어갈 때는 꼭 카드와 현금을 같이 들고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728x90

 

다시 실내 세트장 쪽으로 들어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이애건 앨리를 둘러볼 차례입니다.

징그러운 대왕 거미 아니고그와 뱀 내기니가 보였습니다.

 

 

 

다이애건 앨리 세트장에는 소설과 영화에서 보던 재미있는 가게들을 많이 재현해 놓았습니다.

여기는 위즐리 형제가 호그와트를 그만두고 차린 장난감 가게 Weasley's Wizard Wheezes 입니다.

해리가 트라이위저드 우승으로 받은 상금으로 가게를 차렸고, 그 덕분에 해리는 가게의 모든 상품을 평생 무료로 제공받게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위즐리 형제가 발명한 온갖 기발한 장난감과 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토 사탕(Puking Pastille) 은 혀에 갖다대기만 하면 심하게 구토를 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위즐리 형제는 아마도 천재 아니었을까요?

 

 

호그와트의 전체 세트장 모습입니다.

웅장하고 아름다운 호그와트, 이렇게 디테일하게 재현해 놓으니 정말로 호그와트가 어느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것만 같습니다.

 

 

스튜디오를 떠나기 전 기념품점을 둘러보았습니다.

지팡이 박스들이 빼곡하게 진열되어 있는데 그 박스에는 이름이 하나하나 써 있습니다.

해리포터 영화 제작에 참여했던 스태프들 이름이 써 있다고 하네요.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를 시작했던 홀로 다시 나오면서 스튜디오 투어를 마무리 했습니다.

해리포터의 팬이라면 꼭 가봐야 할곳, 런던의 해리포터 스튜디오!!

 

 

소설과 영화의 내용을 알고 본다면 재미가 100배 더 커지는 곳입니다.

여행기를 쓰다보니 한참 해리포터를 좋아하던 그 시절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 해리포터 스튜디오 (Warner Bros. Studio Tour London - The Making of Happy Potter) - Studio Tour Dr, Leavesden, Watford WD25 7LR, United Kingd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