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서울/서초] 그루빙하이 - 서래마을 음악 감상 라운지 바

by Cecilia_J 2022. 1. 31.
728x90
반응형

그루빙하이♡

서래마을에 있는 음악 감상 라운지 바, 그루빙하이에 다녀왔습니다.

728x90

 

그루빙하이 홈페이지 : https://groovinghigh.modoo.at/

 

[그루빙하이 - 그루빙하이] 그루빙하이,재즈바,서래마을,재즈카페,서래마을카페

서래마을 하이파이뮤직 라운지&바

groovinghigh.modoo.at

 

그루빙하이는 와인, 위스키,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술을 마시며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120여종의 와인, 60여종의 싱글몰트 위스키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수제 맥주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주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루빙하이에 들어서자마자 시선을 끈 것은 엄청난 규모의 오디오 장비였습니다.

은은하고 어두운 조명 아래 붉게 빛나는 오디오 장비는 내부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렸어요.

오디오에 대해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매우 좋은 제품인 것 같았습니다.

 

이 곳의 특징은 손님이 듣고 싶은 음악을 직접 신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그루빙하이' 를 검색한 후 채널을 추가하면 되는데요,

채널로 신청곡을 보내면 잠시 후 내가 신청한 음악이 흘러 나옵니다.

 

 

바 한구석에는 LP 판이 빼곡히 꽂혀 있고 오래된 오디오 장비들도 보였습니다.

운영하시는 분이 음악에 대해 조예가 깊으신 것 같아요.

 

사실 저는 LP 를 들으며 자란 세대는 아니지만, LP 특유의 아날로그적 감성은 무척 좋아합니다.

 

 

바에서 틀어주는 음악이 아닌 내가 듣고 싶은 음악을 듣게 되니 음악에 더 집중하게 되는 느낌이었어요.

사람들과 음악 이야기를 하며 신청하고 듣고 하다보니 술자리도 더 재미있었구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모임이 있을 때 이 곳에 가면 즐거운 술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싱글몰트 위스키와 함께 잔잔한 신청곡과 함께, 그루빙하이에서의 즐거운 술자리였습니다.

 

* 그루빙하이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96-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