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제주/조천] 화로위 함덕흑돼지 - 함덕해수욕장 흑돼지 맛집

by Cecilia_J 2022. 1. 13.
728x90
반응형

화로위 함덕흑돼지♡

제주시 조천읍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맛집, 화로위 함덕흑돼지에 다녀왔습니다.

728x90

 

제주도에 여행왔으면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흑돼지 요리 한번 먹어봐야죠?

이날은 조천, 함덕 쪽을 여행중이어서 이 주변의 흑돼지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단순 흑돼지구이가 아니라 제주보리볏짚구이라고 해서 더욱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대표 메뉴는 흑돼지 근고기로 600g 에 60,000 원, 추가 400g 에 40,000 원입니다.

 

식당에 도착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밑반찬 및 소스들이 가지런하게 세팅되어 나왔습니다.

 

흑돼지 근고기

큼지막한 흑돼지 고기 한덩어리가 화로 위에 올려졌습니다.

저는 처음에 보리볏짚구이라고 해서 자리에 볏짚이 세팅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자리에는 화로밖에 없었습니다.

직원에게 물어보니 볏짚과 함께 뒤쪽에서 초벌구이를 한 다음 자리에 갖다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화로 위에 올려진 고기를 다 익힌다음 잘라주는 것까지 직원이 해 주십니다.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온 것이다 보니 자리에서는 금방 익혀져서 좋았어요.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흑돼지 구이입니다.

직원이 고기 굽는 스킬이 좋아서인지 왠지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고기 자체도 훌륭하고, 굽는 사람도 잘 구워서겠죠?

하루 종일 돌아다니느라 약간 피곤했는데, 피로가 확 풀리는 맛이었습니다.

흑돼지로 든든하게 몸보신하고 다음날도 힘차게 돌아다닐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함덕해수욕장 근처 화로위 함덕흑돼지, 다음에 이 쪽 들리게 되면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화로위 함덕흑돼지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19길 9 화로위 1동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