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서울/종로] 정양집 광화문점 - 종각역 양고기 맛집

by Cecilia_J 2022. 12. 20.
728x90
반응형

정양집♡

종각역에 있는 양고기 맛집, 정양집 광화문점에 다녀왔습니다.

728x90

 

정양집은 제가 종각역 근처에서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었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한 양고기 집 같았는데 제가 양고기를 좋아하니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정양집 광화문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새 음식점이었는데요,

저는 우연히 가오픈 기간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양고기를 주문한 후, 밑반찬과 매쉬 포테이토가 준비되었습니다.

 

양고기 소스 3종도 함께 준비되었습니다.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프렌치랙

양고기의 최고 부위라고 불리는 프렌치랙입니다.

양의 어깨 갈비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기만 봐도 군침이 꿀꺽 도네요.

 

불판에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양고기입니다.

직원분이 와서 친절하게 구워주셨어요.

 

 

잘 구워진 양고기는 옆의 간이 불판 옆에 옮겨놓았습니다.

소스에 찍어서 냠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양고기 구이와 함께 주문한 메뉴는 양고기 솥밥이었습니다.

작은 화로 위에 솥밥이 올려져 있고, 타이머가 함께 세팅되었습니다.

 

타이머에 세팅된 시간이 흐를 때까지 화로에서 솥밥을 지글지글 익히면 됩니다.

작고 아담한 솥밥, 귀엽고 아담해 보이는 비주얼이었어요.

 

 

양고기 솥밥

짠~ 맛있게 만들어진 양고기 솥밥입니다.

양고기 구이를 먹은 후 식사로 먹기에 딱 좋은 메뉴였어요.

 

 

 

종각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정양집 광화문점.

새로 오픈한 곳이어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양고기의 질도 훌륭하고 맛있었어요.

룸에 마련된 단체석도 있는 것 같으니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정양집 광화문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길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