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

[경기도/성남] 기네스1759 - 판교 테크노밸리 에스프레소 바 생맥주 칵테일

by Cecilia_J 2022. 11. 18.
728x90
반응형

기네스1759♡

판교 테크노밸리에 있는 분위기 좋은 에스프레소바, 기네스1759 에 다녀왔습니다.

728x90

 

기네스1759 는 판교 테크노밸리의 중심 건물 중 하나인 유스페이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근처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 기네스1759에 들러 잠시 커피 한잔을 마셨어요.

 

이름이 기네스1759인데 왠 커피냐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곳은 저녁에는 생맥주 또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지만 낮에는 특별한 분위기의 에스프레소 바를 운영합니다.

저도 지인의 추천으로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에스프레소 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기네스1759 안으로 들어섰습니다.

마치 거대한 양조장 안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우드와 벽돌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가득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 한쪽에는 위스키 병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녁 시간에는 좀 더 어두운 느낌일 것 같은데 에스프레소 바 운영시간에는 더 환한 조명을 켜 놓은 것 같았어요.

 

 

바 가운데에는 6명 이상이 앉을 수 있는 널찍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높은 테이블이었어요.

 

에스프레소 바 주문 카운터입니다.

점심시간에는 다양한 커피와 차, 조각 케이크까지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이었습니다.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일행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가 밖으로 나왔습니다.

위스키 병이 가득한 곳에서 커피를 마시니 뭔가 느낌이 색달랐습니다.

 

 

이탈리아를 여행하면서 서서 커피 한두잔을 빠르게 마시고 가는 에스프레소 바를 많이 봤었는데요,

판교에서도 이런 에스프레소 바를 보게 되어 무척 신기하고 신선했습니다.

가게 느낌도 좋고 특별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습니다.

나중에 시간 될 때 종종 와봐야겠습니다.

 

* 기네스1759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728x90
반응형